종료프로그램

종료프로그램

좌우로 스크롤 하시면 표의 전체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2016학년도 산학협력연구실 기존지원
접수기간 2016-10-05 09:00 ~ 2016-10-10 16:00
프로그램 일정 2016-10-14 ~ 2016-11-30
정원 60명
장소 CRC건물 511호
접수현황 모집종료
첨부파일 [온라인지원양식]5차년도산학협력연구실기존지원공고문.hwp
내용 1.사업명 : 산학협력연구실 지원사업

2.목적
가.산업체의 Needs를 반영한 산학협력연구실을 설치하여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자원
(교수, 학생, 장비, 노하우 등)을 효율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산학연계를 유지 및 강화시킴
나.참여 학사조직 내 개별 연구실의 산학협력 활동을 고취하고 대학 내에 산학협력 기조
확산을 위한 기반 마련
다.산업체의 기술 수요를 즉각적으로 대학 내에 전파하는 상설 창구
라.산업체 현안에 대한 R&D 적용 능력을 갖춘 고급인력 양성

3.주요내용
가.지원기간 : 2016. 10. ~ 2016. 11. 30
나.지원대상
1)LINC사업 참여학부(과) 참여교수
2)LINC사업단 가족회사
※ 미등록 기업은 신청 시 반드시 가족회사 가입신청서를 제출하여 가족회사로
등록하여야 함
다.지원금액 : 연구실 당 최대 200만원
1)직접비(재료비)
2)회의비
※지원비 총액의 20% 이내
라.유의사항
1)연구실 참여는 해당년도에 연구실책임자 1인당 1 연구실로 제한함
2)산학협력연구실 책임교수는 LINC사 업단이 지원하는 산학협력협의체(전문연구회)를
운영할 수 있으며, 그 운영실적에 따라 산학협력용 기자재를 지원받을 수 있음
3)전년도 설치/운영되었던 산학협력연구실도 당해연도 산학협력연구실 예산을 지원받기
위해서는 [붙임 1] 산학협력연구실 설치 신청서를 재 제출해야 함
※참여기업은 변경 가능하나 연구실명/연구분야/연구책임자는 전년도와 동일해야 함.

4.추진절차
사업계획 수립·공고 → 신청서 접수 → 평가·선정
→ 산학협력연구실 운영 → 결과보고서 제출·평가

5.제출서류
1)산학협력연구실 설치 신청서

6.제출기간 : 2016년 10월 10일(월), 16:00까지

7.제출방법 : LINC사업단 홈페이지(http://linc.yu.ac.kr) "프로그램 신청"/
"산학협력연구실 지원사업 기존지원"에 첨부파일 등록
※ 제출서류를 반드시 hwp파일 또는 pdf파일로 작성 후 홈페이지로 업로드
※ 원본서류는 업무연락 편으로 LINC사업단 김현주담당 앞으로 제출 요망

8.문의 : LINC사업단 행정지원팀 김현주(053-810-4519)

※상세내용은 첨부파일 참고



붙임 : [온라인지원양식]5차년도 산학협력연구실 기존지원 공고문
사업단소개 기업/지역사회지원 산학협력활동 학생지원 교수지원 프로그램신청 알림마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