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진배경 및 목적
LINC+사업단 참여학부(과) 재학생들에게 산·학·관 협력을 통한 글로벌 무역전문가 양성과 중소/중견기업의 해외 전시회 및 무역사절단 파견 등 글로벌 현장체험을 통해 학생들의 국제적 안목을 배양시키고자 함. (국내 2∼3주 : 전시회 제품 숙지 및 전시회 준비 현장실습 등, 해외 1∼2주 : 전시회 참여 및 운영의 해외 현장체험 진행 등)
지원대상
- LINC+사업단 참여학부(과) 재학생
추진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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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
사업계획 수립․공고
사업 추진계획 수립 및 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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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
참가신청접수
참가신청서 제출
→ 글로벌 통상역량강화 프로그램 참가신청서
→ 참가 서약서 -
3
선발
접수된 참가신청서를 바탕으로 심사 및 선발
-
4
시행 품의 및 지원
시행 품의
글로벌역량강화부 작성 및 선발학생 예산 지원(신청서류 제출 완료 시) -
5
결과보고서 제출 및 평가
결과보고서 제출
→ 근무일지
→ 실습 근무증명서
→ 글로벌 통상역량강화 프로그램 결과보고서
※ 사업진행상황 및 지원사업의 특성에 따라 일부 절차상의 변경 가능
운용방안
가. 운용 방침
- 본 사업은 예산수립 및 집행은 글로벌역량강화부에서 진행하며, 프로그램 시행 자체는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진행함
나. 지원기준
- GTEP사업단 선정 학생 중 LINC+사업단 참여학부(과) 재학생
다. 지원 제한 대상
- 휴학생(해당학기) 및 외국인 학생
- 8개 학기 이상 등록하여 재학 중인 자(5년제의 경우, 10개 학기 이상)
- PRIME/CK 해외 파견프로그램 참가자
※ PRIME/CK 대학사업비 포함
라. 경비지원 제출서류 : 반드시 다음의 서류를 LINC+사업단에 제출하여야 함
- 결과보고서
※ 여권 사본 1부, 항공(배) 티켓 사본 1부, 여행자 보험 사본 1부, 항공료 영수증 원본(해당자) 및 여정이 표시된 전자항공권 사본 - 근무일지
- 근무증명서
※ 서류 미제출 시 지원 불가
홈페이지 내 게시된 정보 문의는 아래의 담당자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담당부서 : LINC+사업단 글로벌역량강화부T.053-810-45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