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업체 상호교육

산업체 상호교육

추진배경 및 목적

  • 영남대학교와 산업체 간의 쌍방향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대학의 단방향 산업체 지원이 아닌 대학과 산업체 간의 상호교류 교육을 통해 가족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, 산업체 현안에 대한 적용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
  • 대학으로부터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참여기업 관계자가 학생들을 위해 특강을 통한 교육에 직접 참여

지원대상

  • 대학의 기업지원프로그램을 지원받은 기업 관계자
  • LINC3.0사업단 참여학부(과) 참여교수
  • LINC3.0사업단 참여학부(과) 재학생(대학원생 포함)

추진절차

  • 1

    프로그램 지원 공고

    프로그램 지원 공고 (LINC3.0사업단→참여학부(과))

  • 2

    지원신청서 접수

    신청서 제출 (참여학부(과)→LINC3.0사업단)

  • 3

    지원여부 선정

    신청서 검토 후 지원

    ※ 기업지원프로그램 진행 여부 확인

  • 4

    결과보고서 제출

    산업체-대학 상호교류 교육 결과보고서 제출

    최종 경비 영수증 제출

  • 5

    비용지급 / 완료

    경비 지급

운용 방안

가. 운영방법

  • 대학으로부터 기업지원프로그램을 지원받은 기업체에서 해당 학부(과) 재학생을 대상을 특강 추진
    ※ 기업지원프로그램 :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, 시제품제작지원사업, 재직자교육, 현장애로컨설팅 등

나. 예산 집행 기준

  • 강사료
    • 대상 : 기업지원프로그램을 지원 받은 기업체 관계자
      ※ 출장비 지급불가
  • 기타운영비(현수막, 인쇄비 등)

다. 예산 집행 방법

  • LINC3.0사업단 연구비카드 결제 (LINC3.0사업단 방문하여 카드수령, 사용 후 즉시 반납)
    ※ 예산 집행 후 관련 서류 1주일 이내로 제출
사업단소개 기업/지역사회지원 산학협력활동 학생지원 교수지원 프로그램신청 알림마당